깊은 숲 속, 그리고 얽히고설킨 인물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도 없는 숲 속에서'는 2021년 여름, 퇴직연금에 은행 빚까지 내 깊은 숲 속에 자리한 펜션을 인수한 전영하(김윤석)와 그곳을 찾아온 의문의 손님 유성아(고민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사용자가 가짜 보안 확인 페이지에서 ‘사람임을 확인(Verify you are human)’ 체크박스를 체크하면 넷플릭스 로그인 화면과 유사하게 꾸민 피싱 사이트로 연결되는데요.
이 피싱 사이트는 사용자 이름과 신용 카드 정보(카드 번호, 만료일자, CVC 번호), 주소 등의 입력을 유도합니다.
이 피싱 사이트는 사용자 이름과 신용 카드 정보(카드 번호, 만료일자, CVC 번호), 주소 등의 입력을 유도합니다.
사용자가 페이지에서 요구하는 정보를 무심코 입력하면 공격자에게 전송되죠. 정보가 유출되면 카드 정보 도용 등 2차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피싱 공격은 사용자를 혼동시키고 개인 정보를 탈취하려는 악의적인 목적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실행되는데요.
이메일 피싱과 같은 공격을 방지하려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는 2000년 여름, IMF로 인해 폐허가 된 모텔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과 현재의 펜션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을 교차하며 진행됩니다. 과거의 사건은 윤계상이 연기한 구상준을 중심으로, 현재의 사건은 김윤석이 연기한 전영하를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두 사건은 시간적 배경과 공간적 배경이 다르지만, 깊은 숲 속이라는 공통점과 인물들의 엇갈린 운명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